전국 음식점 맛 본 후기

육즙 팡팡 마늘양념 소갈비 맛집 [본가화로] 배터지게 먹은 후기

불꽃상남자 2024. 3. 4. 13:23
반응형
728x170

기존에 조선화로 고깃집 자리에 본가화로라는 고깃집이 생겼다. 인테리어는 똑같고, 그대로 인수한 것인지 같은 회사인지 알 수는 없지만… 손님인 내 입맛에 맛만 있다면 단골로 찾을 예정이다. 그럼 그 고깃집으로 들어가 보자.


메뉴판. 역시 메뉴가 참 다양한 프랜차이즈 식당. 사진 비주얼 대로만 나온다면 이 집은 맛집이 확실하다. 우리는 의성마늘소갈비를 주문했다.


창가 쪽 뷰 좋은 테이블을 잡고, 주문을 하면, 기본찬이 먼저 나온다.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찬들로 세팅이 되는데… 특별한 식사대용 찬은 없다. 고기만 맛있다면 찬은 중요하지 않으니… 그래서 추가로 사이드 메뉴 사장밥(국밥)과 계란찜을 주문했다.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하면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 셀프코너에 없는 찬은 주문하면 주방에서 가져다주신다.


의성마늘소갈비. 마늘은 다져서 양념에 올라가 있는데… 맛을 내기보다는 고기의 잡내제거용 느낌이 강하다. 양념에 재워져 있다가 나와서 육질의 빛깔은 확인이 안 되는데, 탄력이나 상태를 보면 품질은 좋은 것 같다. 더 이상 말이 모가 필요한가?? 바로 숯불 위로 출발~🥳


앞뒤로 충분히 익혀주고, 뼈와 살을 분리 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 다시 구워준다. 소고기는 너무 바짝 익히면 질겨지니 어느 정도 익었다는 판단이 서면 바로 입속으로 출발~ 오(!!) 비주얼 보다 훨씬 맛있다. 육질은 부드럽고, 소스는 너무 짜지 않게 적당한 달달짭짤 스타일로 물리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는 맛이다. 흰밥과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지만, 비냉과는 환상의 궁합인 맛이다. 기대가 없어서 그런지 맛에 놀라 추가로 주문해 배 터지게 구워 먹고 나왔다. 사이드로 주문한 사장밥(국밥) 역시 마무리 음식으로 최고의 맛을 자랑했다.


상가 2층을 통째로 사용하는 큰 규모의 고깃집. 회식이나 외식 장소로 적극 추천한다. 체인점이라 집 주변을 검색해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해 맛있는 한 끼를 해결해 보길 추천한다.🙏



주소: 인천 부평구 평촌로 382 2층


밤양갱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