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음식점 맛 본 후기

캠핑 감성에 품질 좋은 고기까지 먹을 수 있는 여월가든 맛 본 후기

불꽃상남자 2024. 1. 10. 12:24
반응형
728x170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먹는 한 끼


수많은 식당들이 몰려있는 먹자촌. 거의 대부분 외식은 가까운 먹자촌에서 해결한다. 나 역시 집 주변으로 걸어갈 수 있는 도심 속 식당을 자주 이용한다. 그러다 보면 가끔씩 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식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캠핑을 갈려고 하면 장비도 필요하고 시간도 최소 1박 2일이 필요해 포기하게 된다. 이럴 때 찾으면 좋은 캠핑 감성의 식당. 지하철, 버스와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갈 수 있고, 자차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여월가든.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야간 조명이 있어서 그런지 일본풍의 성 같은 느낌이 있었다. 물론 건물이 가까워질수록 그런 생각이 작아졌지만..😅


식당 입구를 들어가면 야외에 텐트가 여기저기 펼쳐 저 있어 마음에 드는 곳에 자리를 잡으면 된다. 식당 뒤편은 야산으로 둘러 쌓여 있어, 캠핑 감성을 확실하게 풍겨준다.


캠핑에서 빠지면 절대 안 되는 불멍. 텐트들 중앙에 모닥불을 피워주셔서 주변에 모여 잠시 멍~하니 생각에 잠기는 시간도 가져봤다.


이곳은 실내인데 단체나, 비가 올 때 자리 잡아 통창으로 밖을 바라보며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홀이다. 하지만 캠핑 감성은 추워도 야외 텐트를 이용해야 제맛이기 때문에 야외로~👌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들 무한으로 리필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쌈채소가 추가된다.


인원이 있어 돈육세트로 두 개 주문. 기대보다 훨씬 좋은 품질의 고기와 양이어서 놀람. 구성품은 삼겹살, 목살, 항정살과 소시지, 버섯, 고구마, 양파, 파인애플이다. 보통 야외에선 분위기 값이 있어 고기의 품질이 떨어지는데… 이 정도면 동네 웬만한 고깃집보다 잘 나오는 정도라 분위기 만점, 고기 만점의 기분 좋은 한 끼를 해결하고 갈 수 있다.


골고루 불판 위에 올리고 육즙이 빠지지 않게 구워주면 끝~ 이제부턴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다. 그릴자국이 생기는 불판이어서 보는 재미도 있고 더 맛있게 느껴져 가족 모두가 대만족을 하고 돌아온 캠핑 감성의 식당 여울가든 이었다. 도심에서의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날려 버릴 수 있는 자연과 함께하는 식당. 완전 강추👍


주소: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원미로281번길 123

외계+인 2부
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모두를 지키기 위해 인간의 몸속에 가둬진 외계인 죄수의 탈옥을 막으려다 과거에 갇혀버린 ‘이안’(김태리)은 우여곡절 끝에 시간의 문을 열 수 있는 ‘신검’을 되찾고,‘썬더’(김우빈)를 찾아 자신이 떠나온 미래로 돌아가려고 한다. 한편 이안을 위기의 순간마다 도와주는 ‘무륵’(류준열)은자신의 몸속에 느껴지는 이상한 존재에 혼란을 느낀다.그런 ‘무륵’ 속에 요괴가 있다고 의심하는 삼각산 두 신선 ‘흑설’(염정아)과 ‘청운’(조우진),소문 속 신검을 빼앗아 눈을 뜨려는 맹인 검객 ‘능파’(진선규),신검을 차지하려는 ‘자장’(김의성)까지 ‘이안’과 ‘무륵’을 쫓기 시작한다.한편 현대에서는,탈옥한 외계인 죄수 ‘설계자’가 폭발 시킨 외계물질 ‘하바’로 인해수많은 사람들이 죽고,우연히 외계인을 목격한 ‘민개인’(이하늬)은 이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모든 하바가 폭발하기까지 남은 시간은 단 48분,시간의 문을 열고 무륵, 썬더, 두 신선과 함께 현재로 돌아온 이안.마침내 모든 비밀이 밝혀진다!
평점
7.0 (2024.01.10 개봉)
감독
최동훈
출연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이하늬, 염정아, 조우진, 김의성, 진선규, 신정근, 윤경호, 이시훈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