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음식점 맛 본 후기

인심이 후한 한식뷔페 괴산에 있는 원주댁밥집 맛 본 후기

불꽃상남자 2024. 2. 8. 22:48
반응형
728x170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한 끼가 부담으로 다가올 때가 많이 있다. 하지만 괴산 출장 중 만난 식당 원주댁밥집. 이곳은 일반 식당이 아닌 한식뷔페식당이다. 이곳의 한 끼 이용 요금은 단돈 6000원. 가격만 보면 그냥 그런 식당처럼 보일 수 있다. 하지만 반전이 숨어 있는 원주댁밥집으로 들어가 보자.


대량이 아닌 소량의 밥솥에 지어 옮겨주시는 센스. 쌀도 좋아 밥 맛이 씹으면 씹을수록 달다.


10가지가 넘는 기본찬. 비주얼로 보이듯 맛 또한 생각 이상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어묵 볶음과 감자조림은 리필을 부르는 맛이고, 한국인이 좋아하는 김치와 도라지 무침이 예술의 경지까지 오른 간이다.


솔직히 제육볶음은 6000원에 오버가 아닌가(??) 소스는 너무 맛있는데… 고기에서 살짝 아주 살짝 냄새는 났으나 이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은 맛이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청국장. 이건 그냥 밥도둑. 내가 살면서 먹어본 청국장 중에 최상위로 꼽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다. 글을 쓰는 지금도 그 맛이 생각날정도…😋👍


1. 음식점을 선택할 때 겉만 보고 판단하지 마라.
2. 주변 회사들이 고정으로 선택하고 먹는 식당은 무조건 맛집이다.

이 두 가지를 깨달은 순간이었다.👍


주소: 충북 괴산군 괴산읍 괴산로 3540

 
웡카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여정 좋은 일은 모두 꿈에서부터 시작된다!  마법사이자 초콜릿 메이커 ‘윌리 웡카’의 꿈은디저트의 성지, ‘달콤 백화점’에 자신만의 초콜릿 가게를 여는 것.가진 것이라고는 낡은 모자 가득한 꿈과 단돈 12소버린 뿐이지만특별한 마법의 초콜릿으로 사람들을 사로잡을 자신이 있다. 하지만 먹을 것도, 잠잘 곳도, 의지할 사람도 없는 상황 속에서낡은 여인숙에 머물게 된 ‘웡카’는 ‘스크러빗 부인’과 ‘블리처’의 계략에 빠져눈더미처럼 불어난 숙박비로 인해 순식간에 빚더미에 오른다.게다가 밤마다 초콜릿을 훔쳐가는 작은 도둑 ‘움파 룸파’의 등장과‘달콤 백화점’을 독점한 초콜릿 카르텔의 강력한 견제까지.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는 길은 험난하기만 한데…
평점
8.3 (2024.01.31 개봉)
감독
폴 킹
출연
티모시 샬라메, 칼라 레인, 짐 카터, 나타샤 로스웰, 라키 타크라, 리차드 풀쳐, 올리비아 콜맨, 톰 데이비스, 휴 그랜트, 샐리 호킨스, 패터슨 조셉, 매튜 베인턴, 맷 루카스, 키건 마이클 키, 로완 앳킨슨, 시몬 파르나비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