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음식점 맛 본 후기

평일 오전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파주 먹통커피💖에서 브런치 먹으며 생각한 하루

불꽃상남자 2024. 2. 8. 22:21
반응형
728x170

바쁜 일상 속에서 머리를 매일 굴리다 보면 잠시 쉬고 싶은 생각이 든다. 직장인들이 긴 시간은 활용하기는 너무 어려운 게 현실이다. 그렇다고 과부하 걸린 뇌를 계속 가동하다가는 건강에 이상 신호가 올 수도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내가 생각한 짧은 시간 힐링하고 머릿속 뇌도 쉴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평일 오전에 동네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 방문해 맛있는 브런치를 주문하고 잔잔한 음악과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시며 멍하니 있는 것이다. 여기에 통창으로 비치는 자연이 플러스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오늘 소개할 카페가 이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먹통커피란 곳이다.


닭가슴살 샌드위치. 부드러운 치아바타 빵과 싱싱한 야채들, 촉촉한 닭가슴살과 발사믹 소스가 어우러져 환상의 맛을 낸다. 특히 치아바타 빵은 다른 카페와 다르게 쫀득쫀득 너무 맛있어서 사장님을 한번 쳐다보게 만들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원두의 향이 진하고, 목 넘김이 부드러운 편이다. 빵과 커피의 조화는 항상 올은 판단인 것 같다.


나무를 활용한 인테리어와 조명이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 좋았다. 특히 평일 오전이라 손님도 거의 없고, 시끄러운 음악이 아닌 잔잔한 음악과 함께여서 행복했다.


카페에 측면과 후면은 통창으로 야외 테이블과 나무들이 보이고, 주변 주택들은 높이가 낮아 통창으로 보이는 시야를 많이 가리지 않는다. 그래서 하늘을 시원하게 관람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직장인이 받는 스트레스를 멀리 가서 풀려고 하지 말고, 근처 조용한 카페에서 맛있는 브런치와 커피를 주문하고 멍 때리며 힐링하는 건 어떨까 추천해 본다. 내가 해보며 든 생각은 노후는 이렇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다였다. 모든 조건을 다 갖춘 카페 먹통커피 강추~

 

주소: 경기 파주시 책향기로 299 1층

 
시민덕희
내 돈을 사기 친 그 놈이 구조 요청을 해왔다! 세탁소 화재로 인해 대출상품을 알아보던 생활력 만렙 덕희에게 어느 날, 거래은행의 손대리가 합리적인 대출상품을 제안하겠다며 전화를 걸어온다. 대출에 필요하다며 이런저런 수수료를 요구한 손대리에게 돈을 보낸 덕희는 이 모든 과정이 보이스피싱이었음을 뒤늦게 인지하고 충격에 빠진다.전 재산을 잃고 아이들과 거리로 나앉게 생긴 덕희에게 어느 날 손대리가 다시 전화를 걸어오는데… 이번엔 살려달라는 전화다!경찰도 포기한 사건, 덕희는 손대리도 구출하고 잃어버린 돈도 찾겠다는 일념으로 필살기 하나씩 장착한 직장 동료들과 함께 중국 칭다오로 직접 날아간다.
평점
8.3 (2024.01.24 개봉)
감독
박영주
출연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장윤주, 이무생, 안은진, 이주승, 성혁, 서지후, 양범, 박성근, 표창원, 임하비, 권은성, 문동혁, 안소요, 이해운, 이규호, 황보정일, 배명진, 김기무, 심완준, 문형돈, 정지호, 김경덕, 김민송, 김율호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