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음식점 맛 본 후기

잘 삶은 족발을 직화로 구워 나오는 [족장]

불꽃상남자 2023. 11. 11. 20:27
반응형
728x170


먹자골목 중에서도 메인 거리 사거리 모퉁이에 위치한 족발집. 문은 항상 활짝 열려있고, 그 사이로 솔솔 풍겨 나오는 족발 향기와 투명 유리로 보이는 족발들… 퇴근길 배가 고픈 상황이라면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식당이다.


이곳은 그냥 족발과 양념 족발[매족] 반반이 주문 가능하고, 주문 전에 직화로 구워달라고 하면, 숯불에 한번 구워서 나온다.


껍질은 바삭하고, 콜라겐 부위는 쫀득쫀득, 살코기는 부드러워 3가지 식감과 맛의 조화가 환상이다. 다른 족발과 다른 점은 숯향과 겉바속촉 식감이다.


양념 족발[매족] 역시 숯향과 겉바속촉의 식감이 일품이다. 매운맛의 정도는 먹으면 먹을수록 점차 매워지는 청양고추 정도다. 희한하게도 매운데 계속 손이 가는 중독성 강한 맛.

음식을 먹어보고 왜 캠핑족들 사이에서 통족발을 구매해 숯불에 구워 먹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


굴포천 역에서 가까운 먹자에 위치한 식당. 인천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이곳에서 족발을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주소: 인천 부평구 길주로 647번 길 17 1층

서울의 봄
1979년 12월 12일, 수도 서울 군사반란 발생그날, 대한민국의 운명이 바뀌었다대한민국을 뒤흔든 10월 26일 이후, 서울에 새로운 바람이 불어온 것도 잠시12월 12일, 보안사령관 전두광이 반란을 일으키고군 내 사조직을 총동원하여 최전선의 전방부대까지 서울로 불러들인다. 권력에 눈이 먼 전두광의 반란군과 이에 맞선 수도경비사령관 이태신을 비롯한진압군 사이, 일촉즉발의 9시간이 흘러가는데…  목숨을 건 두 세력의 팽팽한 대립오늘 밤, 대한민국 수도에서 가장 치열한 전쟁이 펼쳐진다!
평점
7.9 (2023.11.22 개봉)
감독
김성수
출연
황정민, 정우성, 이성민, 박해준, 김성균, 정만식, 정해인, 이준혁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