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음식점 맛 본 후기

하루의 시작을 함께한 행복한 한끼 이삭토스트와 커피 맛 본 후기

불꽃상남자 2024. 1. 26. 18:24
반응형
728x170

하루를 웃고 시작하는 날은 기분이 좋다. 거기에 배까지 든든하면 더할 나위 없다. 간단하면서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해 준 메뉴. 바로 토스트다. 수많은 토스트 매장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익숙하고 추억이 있는 이삭 토스트를 방문해 봤다.


사진만 봐도 고소한 버터향과 진한 커피 향이 진동하는 게 느껴진다. 헤비 한 신메뉴들이 많아진 이삭 토스트. 물론 이런 신제품도 맛있지만, 내 기억 속 추억의 맛. 기본인 햄치즈토스트와 햄치즈스페셜을 주문했다.


햄치즈스페셜. 양배추가 터질 듯 많이 들어있다. 크게 한입 베어 물면 고소한 치즈 + 아삭한 양배추 + 담백한 햄과 계란 + 이삭 토스트만의 비법 소스 키위잼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가장 맛있는 맛의 조화를 이뤄낸다. 기본 메뉴 중 하나이지만 맛은 결코 기본이 아닌 너무 맛있고 포만감도 있는 행복한 메뉴이다.


기본 중 기본 햄치즈토스트. 솔직이 양배추가 빠진 이 토스트가 맛이 더 진해 개인적으로는 더 좋아한다. 먹을 때는 부족할 거 같지만 다 먹고 일어나면 결코 적지 않은 양임을 체감할 수 있다.


해쉬브라운. 맥도널드처럼 기름에 담가 튀기면 더 맛있을 거 같은데… 이건 버터팬에 구운 느낌. 그래도 기본 맛은 가지고 있는 해쉬브라운. 단돈 1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행복 메뉴 중에 하나이다.


에이드나 달달한 음료도 좋지만, 깔끔하게 쓴 아메리카노가 달달하고 짭짤한 토스트와 조화가 딱이다. 느끼함을 중화시켜 주는 역할에 딱인 커피. 이 한잔의 아침이 하루를 향기롭고 행복하게 만들어 준다. 성인 두 명에서 일만 원이라는 비용으로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해 준 행복한 토스트 매장 이삭 토스트. 여러분도 내일 아침은 주변에 있는 이삭 토스트에서 가볍고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해 보시길…🙏


 
웡카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여정 좋은 일은 모두 꿈에서부터 시작된다!  마법사이자 초콜릿 메이커 ‘윌리 웡카’의 꿈은디저트의 성지, ‘달콤 백화점’에 자신만의 초콜릿 가게를 여는 것.가진 것이라고는 낡은 모자 가득한 꿈과 단돈 12소버린 뿐이지만특별한 마법의 초콜릿으로 사람들을 사로잡을 자신이 있다. 하지만 먹을 것도, 잠잘 곳도, 의지할 사람도 없는 상황 속에서낡은 여인숙에 머물게 된 ‘웡카’는 ‘스크러빗 부인’과 ‘블리처’의 계략에 빠져눈더미처럼 불어난 숙박비로 인해 순식간에 빚더미에 오른다.게다가 밤마다 초콜릿을 훔쳐가는 작은 도둑 ‘움파 룸파’의 등장과‘달콤 백화점’을 독점한 초콜릿 카르텔의 강력한 견제까지.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는 길은 험난하기만 한데…
평점
8.3 (2024.01.31 개봉)
감독
폴 킹
출연
티모시 샬라메, 칼라 레인, 짐 카터, 나타샤 로스웰, 라키 타크라, 리차드 풀쳐, 올리비아 콜맨, 톰 데이비스, 휴 그랜트, 샐리 호킨스, 패터슨 조셉, 매튜 베인턴, 맷 루카스, 키건 마이클 키, 로완 앳킨슨, 시몬 파르나비

 

728x90
그리드형